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
영화 (드라마 포함) 후기/기타

(스릴러영화) 빌로우 : 적과의 동거 (2015) 리뷰

2018. 11. 9.

이번 포스팅은 영국의 스릴러 영화 '빌로우 : 적과의 동거' 후기글입니다.


<15세 이상, 스릴러 장르, 87분, 영국영화>


빌로우: 적과으 동거, 2015, 감독 : 데이빗 파



줄거리


결혼 10년 만에 찾아온 첫 아이의 출산을 앞두고 있는 '저스틴'과 '케이트' 부부의 집 아래층에 '테레사'와 '존' 부부가 이사를 온다. 서로 임신 중인 두 여자는 자연스레 가까워진다. 어느 날, 두 부부가 함께하는 저녁식사 자리에서 사소한 말다툼이 벌어지고, 이 과정에서 예기치 않게 '테레사'가 계단에서 굴러떨어져 유산하게 된다. 아이를 잃고 절망한 '테레사' 부부는 런던을 떠난다. 얼마 후 '케이트'가 무사히 아이를 출산하자 '테레사' 부부가 다시 집으로 돌아온다. 모든 게 제자리로 돌아왔다고 생각하는 순간, '케이트' 주변에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출처 : 네이버영화)

 



후기


유플릭스에서 본 스릴러 영화입니다.

요즘 악령, 원혼, 저주 등등.. 공포에 치우친 영화들을 많이 봐서 피로감이 쌓이더군요.

이번에는 순수 스릴러로 이뤄진 영화를 보게 됐습니다.

 

출산을 앞둔 부부의 아래층 방에 다른 부부가 이사오게 되는데, 그 부부도 출산을 앞둔 상태지요.

두 집은 비슷한 상황에 서로 친밀감을 표현하려고 하다가 비극적인 일이 발생합니다.


스릴러 영화를 너무 많이 본 탓인지, 복잡하지 않은 영화여서인지 몰라도 어떤 반전이 있을지 눈에 선해요 ㅎㅎ;

실제로도 맞더군요 ◕`ε´◕

 

그럭저럭 적당한 긴장감이 있고, 너무 루즈한 부분은 없어 볼만했습니다. 

별점은 ★★★☆☆ (3점)입니다.

 

장르불문 재밌게 보신 영화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_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