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

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

사이트 소개

안녕하세요. "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이 사이트는 유용한 컴퓨터 정보, 주식 정보, 영화 리뷰글, 그리고 궁금했던 내용들을 공부한 후 글을 올리는 곳입니다.

 

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 로고
'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 로고

 

제가 처음 "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을 만들었을 때는 영화리뷰가 주 목적이었어요.
영화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제가 본 영화들을 리뷰하고, 방문자분들과 영화에 관한 얘기를 나누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블로그를 오래 운영할수록 영화리뷰에서 벗어나 더 많은 주제를 쓰고 싶었고,
제가 알아낸 유용한 정보들을 많은 분들과 나누고 토론해보고 싶은 마음에 점점 주제를 확장하게 되었어요.

 

2020년 4월 현재, 요즘 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은,
영화 리뷰, 미국 주식 정보글, 컴퓨터 및 스마트폰의 유용한 정보, 잡다한 생활 정보를 주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루는 주제는 언제든 확장될 수 있어요 ㅎㅎ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니, 필연적으로 이것저것 공부해야 할 것들이 점점 많아졌고,
블로그 운영에 필요한 내용들 외에도 요즘은 웹개발에 필요한 내용들을 공부하고 있어요.
공부한 내용을 익히느라 스킨공사를 간간히 진행하고 있는데, 최대한 방문자가 없는 새벽시간을 이용하지만,
공사중일 때 방문하신 분들에게는 이상한 스킨을 보게 해드려 죄송한 마음입니다.

 

※ 웹개발 공부는 흥미롭고, 웹개발을 익히면 블로그를 더 재미있게 운영할 수 있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 꼭 익혀야 할 내용은 아닌 것 같아요.

 

블로그가 저 혼자만 쓰는 낙서장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 적도 있었지만,
고맙게도 많은 방문자 분들이 의견을 남겨주시고 있어요.
"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 방문자 분들이 댓글로 여러 의견을 주시고, 인사말도 남겨주시는 것에 대해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궁금하던 내용을 명쾌하게 다 알아가시길 바라며, 제 사이트를 유용하게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