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
생활

(솔직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순살닭강정' -- 저렴하고 맛있는 즉석식품

2019. 11. 5.

 

이마트를 가거나,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면 꼭 보이는 즉석식품 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이마트에서는 매콤한맛, 달콤한맛으로 두 종류가 있었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달콤한맛만 있는것 같아요.

 

매콤한맛, 달콤한맛 둘다 먹어봤는데, 저도 함께 먹은 사람들도 매콤한맛보다는 달콤한맛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평가를 해보면 특출나지는 않으면서도 맛있는 닭강정인데, 양이 진짜진짜 많습니다 ㅎㅎ

가격도 14,980원으로 아주 저렴하지요.

(4인 가족끼리 먹으면 3번 정도로 나눠서 먹어야 될 정도예요)

 

 

이마트에서 파는 동그랗고 커다란 팝콘통(?)에 담긴 후라이드 순살치킨은 양이 굉장히 많은데 퍽퍽해서 먹다보면 더 안들어가는데요 ㅎㅎ

닭강정은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지만 너무 양이 많아서 3-4명이 먹어도 늘 절반 이상은 남기네요 ㅎㅎ;

 

갈때마다 사게 되는, 상당히 만족하는 요리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