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
생활

(솔직후기) 이마트 노브랜드 -- 초코링 시리얼

2019. 10. 26.

예전부터 한끼식사로 시리얼을 즐겨 먹습니다.

 

제일 많이 먹는것은 켈로그 콘푸로스트인데요 ㅎㅎ

그동안 여러 다른 제품들을 먹어봤지만, 먹다보면 안 질리는것은 저한테는 콘푸로스트 뿐이더군요.

 

이마트 노브랜드제품 '초코링 시리얼'만 리뷰하려니 너무 짧은것 같아, 몇가지 시중제품과 비교를 해보려고 합니다.

초코링 시리얼만 궁금하신 분들은 맨 마지막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개인에 따라 취향차가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1. 콘푸로스트 (켈로그)

 

많은 분들이 아시는 가장 무난하고, 맛이 강하지 않아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ㅎㅎ

30g 기준으로 칼로리는 116 kcal입니다.

 

다른 제품은 먹다보면 질려도, 콘푸로스트는 거의 안질리더군요 ㅎㅎ

가장 즐겨먹는 제품입니다.

 

2. 첵스초코 & 첵스초코 매직딸기 (켈로그)

 

 

첵스초코는 30g 기준으로 칼로리는 118 kcal입니다.

첵스초코 매직딸기라는 신제품이 등장해서 한동안 많이 먹었어요.

첵스초코 매직딸기는 친구에게 들은 평이 워낙 좋았기 때문에, 570g 짜리 한개를 사서 먹었을 때는 그럭저럭 맛있었는데요.

다 먹고 또 한개 샀을때는 도저히 질려서 못먹겠더군요 ㅎㅎ;

결국 다 남겼던 기억이 ㅠㅠ

 

질려서 콘푸로스트로 다시 넘어갔습니다 ㅎㅎ

 

 

3. 콘푸라이트 (포스트)

 

 

(30g 기준 열량 115 kcal)

 

콘푸로스트와 함께 시리얼계의 양대산맥을 이루는 제품이지요.

두 개는 비슷할 것 같지만, 실제로 먹어보면 맛이 꽤 다릅니다.

 

콘푸로스트는 좀더 잘 퍼지고 달달한 느낌,

콘푸라이트는 좀더 딱딱하고 고소한 아몬드 같은 느낌.

 

콘푸로스트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제 입맛에는 콘푸로스트가 더 맞더군요.

콘푸라이트는 잠시 먹어본 후로 아예 안먹어봤어요 ㅎㅎ

 

 

4. 초코링 시리얼 (이마트 노브랜드)

 


(30g 기준, 열량은 120 kcal)

 

포스트의 오레오 오즈와 비슷한 제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570g 제품이 3,980원이니 타 시리얼에 비해 아주 저렴한 편인데요 ㅎㅎ

 

초코첵스처럼 색깔은 초코색인데 그리 안 달달한 제품이 아닙니다.

맛이 좀더 초코에 가까운 맛인데, 열량은 제품들이 다 고만고만하군요 ㅎㅎ

 

저는 한달 가량 먹는 중인데 꽤 만족스럽습니다.

글만 보시면 초코맛이 강하니 질릴것 같으시겠지만, 의외로 안 질리네요.

이마트 노브랜드 제품에 만족한 것들이 있어 많은 기대를 안고 샀는데 이번에도 만족입니다.

 

당분간은 콘푸로스트와 초코링 시리얼로 먹을 예정입니다.

 

※ 이마트 노브랜드에 시리얼이 총 3종류인데요 ㅎㅎ

(초코링 시리얼, 콘 스위트 시리얼, 아몬드 크랜베리 시리얼)

다음번에는 콘푸로스트 대신 노브랜드 콘 스위트 시리얼을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