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
생활

(솔직후기) 오레오 쿠키가 올려져있는 이마트 쿠키초코생크림케익

2019. 12. 27.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항상 케이크가 보입니다 ㅎㅎ

생크림케이크, 초코케이크, 떠먹는 티라미수 케이크, 치즈케이크 등 몇 가지가 있는데, 오레오가 토핑되어 있는 초코생크림케이크 후기글을 써봅니다.

 

 

치즈케이크는 먹어본 적이 거의 없어서 선뜻 손이 안 가네용 ㅠ

 

 


이마트 쿠키초코생크림케익

 

 

초코케이크가 항상 탐났는데, 얼마전 사먹어보고 후기글을 씁니다.

 

오레오 케이크라고 부르는지, 초코 케이크로 부르는지 궁금했는데

정확한 이름은 "쿠키초코생크림케익" 이군요 ㅎㅎ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생크림이고, 유통기간이 이틀 정도로 짧습니다.

 

이마트 제품답게 가격은 14,980원으로 크기에 비해 상당히 저렴해요.

 

 

 

마트 종업원 얘기로는,

그리 달지는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상품이고, 냉동실에 얼려먹어도 맛있다고 하더군요.

 

 

양은 꽤 큰 편이고, 맛도 꽤 좋습니다.

 

종업원 얘기대로 많이 달달하진 않아서 질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케익 안에는 망고(?) 같은 과일이 조금 있고, 나머지는 다 빵과 크림 뿐입니다 ㅎㅎ

 

 

처음 먹고나서, 다음번 먹을때는 냉동실에 얼려서 먹으니 훨씬 더 맛있었어요.

유통기한도 짧으니 냉동실에 얼려서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