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
생활

(솔직후기) 롯데마트 초코 & 견과바 (에너지바)

2019. 12. 2.

이마트에 노브랜드가 있다면, 롯데마트에는 온리프라이스 (ONLY PRICE)가 있습니다.

대기업 자체브랜드 제품이니 품질이 어느정도는 될 것이라 생각하고, 에너지바 '초코&견과바'를 사 먹고 후기를 씁니다.

 

 

에너지바

 

식사 대용으로 에너지바를 즐겨먹는 편입니다.

롯데마트에 초코&견과바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ㅎㅎ

 

 


롯데마트 초코&견과바

 

 

제품의 개당 칼로리는 170 kcal로 시중의 다른 에너지바와 비슷한 정도입니다.

(참고 : 닥터유 견과류 에너지바 = 188 kcal, 이마트 노브랜드 콘견과바 = 150 kcal)

 

가격은 개당 750원 (4개 3000원)으로, 4개 묶음으로 판매하구요 ㅎㅎ

 

에너지바에 적당한 열량과 적당한 가격입니다.

 

 


제품 후기

 

 

초콜릿이 들어가서 달고 맛있을 줄 알았지만,

주관적인 제 평가로는 부드럽고 달달한 초코향이 별로 안나고, 바삭한 감도 없어 그리 맛있지가 않네요 ㅠ

(닥터유 에너지바는 고단백에 달달하고, 이마트 콘견과바는 바삭한게 마음에 들어요)

제 입맛에 안 맞습니다. 별로 맛이 없어요 ㅠ

 

혹시 입맛에 안맞을까봐 '후르츠 & 콘플레이크바'도 사왔는데요.

이건 제 입맛에 맞아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다음번에 먹어보고 리뷰남기겠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