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
영화 (드라마 포함) 후기/넷플릭스

(넷플릭스 미드) 굿 플레이스 (The Good Place) 후기

2018. 11. 5.

호평일색인 유명한 미드 '굿 플레이스' 후기글입니다.

평범한 시트콤인 것 같지만, 스토리가 매우 탄탄하다보니 평가가 아주 좋은 드라마입니다.

한 편이 20분 정도로 짧아 부담없이 볼 수 있어요 ㅎㅎ


<18세 이상 관람, 시트콤 장르, 회당20분 (시즌3 방영중), 미국드라마>


굿 플레이스, 주연 : 크리스틴 벨 외




줄거리


살아생전 자기밖에 모르던 그녀. 착하게 살아야 천당 간다더니 그 반대가 돼버렸다! 사후 세계의 ‘굿 플레이스’에 남기 위한, 악녀의 개과천선 프로젝트 하나 둘 셋!

(출처 : 넷플릭스




후기


미드 볼 만한 기회가 거의 없는데, 넷플릭스 덕분에 미국드라마도 다 보네요 ㅎㅎ

 

영어공부에 좋다는 미국드라마 찾아보다가 보게 된 "굿 플레이스"

(프렌즈,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 이 두 개도 영어공부하기에 좋다고 합니다)

 

각 화마다

첫번째는 한글자막으로 보고

두번째는 영어자막으로 보고

세번째는 자막없이 보다가..

 

드라마가 너무 재밌어서 어느순간 한글자막으로 순식간에 다봤어요 ㅎㅎ

 

딥따 재밌어요 (・ิω・ิ)

재밌다고만 생각하다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반전에 입이 딱 벌어집니다.


시즌 1,2 까지 다 봤는데 시즌3도 방영중이네용. 시즌3도 끝나면 바로 볼려고 생각중입니당

 

별점은 ★★★★★ (5점)

미스터리, 스릴러물을 좋아하지만, 굿 플레이스는 정말 재밌네요.

한화당 시간도 20분 정도로 짧아서 짧게짧게 보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당 ㅎㅎ

 

넷플릭스에 재미있게 보신 영화/드라마 있으면 댓글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