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
영화 (드라마 포함) 후기/넷플릭스

(공포영화) 링스 (2017) 리뷰

2018. 11. 10.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에서 본 영화 '링스' 후기글입니다.

미국판 버전인데, 생각보다 꽤 싱겁게 만들었어요.

 

<15세 이상 관람, 공포, 1시간42분, 미국영화> 

 

<링스, 2017> - 감독 : F. 하비에르 구티에레즈


 


줄거리

 

의문의 비디오테이프. 누구든 그 안의 영상을 본 자는 7일 후 반드시 죽는다! 이 기이한 현상에 관심을 가진 한 대학교수가 학생들을 모아 위험한 실험을 시작한다. 그리곤 영상 속 진실 혹은 저주의 실체에 한 걸음씩 다가가는데.

 

 


후기

 

링 시리즈의 미국판 영화 "링스"를 봤습니다.

원작 영화를 본지 너무 오래되다보니 원작이 잘 생각이 안나네요.

얼마전 tv에서 사다코 대 카야코 라는 영화를 보고, 이어서 링스도 보게 되었습니다 (・ω・)

 

대학교수가 죽음의 실체에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된다면서

학생들과 동영상을 돌려보고 나서 벌어지는 일을 그렸는데요.

교수님이 엄청난 짓을 저질렀네요;;

 

제 기준에서는 이 영화 하나도 안무섭습니다.

원작영화는 되게 무섭고 소름끼쳤던 것 같은데,

이건 잔인한 것도 없고 하나도 안 무섭네요 ㅎㅎ

 

보고나서 링 시리즈 영화를 찾아보니, 굉장히 많았어요.

링1, 링2, 링0 : 버스데이, 링: 라센,

리메이크 링1 (미국인 주인공들), 리메이크 링2 (미국인 주인공들), 리메이크 링 (신은경 주연의 국내 리메이크),

링스, 사다코 대 카야코..

 

링1만 본거 같은데 나머진 또 뭔지 모르겠어요.

 

워낙 무섭지가 않아서 별점은 ★☆☆☆☆ (1점) 입니다.

 

재밌게 보신 영화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용 감사합니당 (_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