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할아버지의 디지털생활
생활

(해외쇼핑 팁) 알리익스프레스 배송비 할인받는 방법 - 어플 이용시

2020. 1. 2.

이번 포스팅은 알리익스프레스 앱을 사용하는 분들에 해당하는 글로,

한 판매자에게서 몇가지 옵션의 물품을 주문할 때

배송비가 중복되어 배로 부과되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관련글 서론도 읽어주세요 ㅎㅎ

 

# 관련글

(해외쇼핑 팁) 알리익스프레스 배송비 할인받는 방법 - PC 이용시

 

 

배송비 할인요청하는 법 (어플 사용시)

 

1. 밑의 사진처럼 필요한 물품들을 카트에 넣으세요.

 

 

2. 카트에 들어가서 배송할인금액이 얼마인지 확인해보세요.

   밑의 사진에서는 1개 배송료가 $2.66인데, 배송료 할인금액이 $2.66이라서

   2개 배송비가 1개 배송비랑 똑같네요. 굿굿

   (이번 판매자분은 배송료 할인이 파격적이예요 ㅎㅎ)

 

   만약 배송할인 금액이 적더라도, 배송료 할인을 요청해야 하니 일단 BUY를 누르세요.

 

 

3. 밑의 사진처럼 하시면 됩니다.

   배송결제수단을 WebMoney로 선택하시고, PLACE ORDER를 누른 후, 취소를 눌러주세요.

 

 

4. My Orders에서 둘 중 아무거나 눌러주세요.

 

 

5. 밑의 사진처럼 주문화면으로 들어가면, Contact Seller를 누르세요.

 

 

6. 판매자에게 요청사항을 입력하면 됩니다.

   저는 대략적으로 이런식으로 쓰는데, 거의 다 할인해주더라구요 ㅎㅎ

 

Hello. I'd like to buy 2 of your items, but shipping costs are somewhat expensive.

Can you please discount shipping fee?

Order ID is "XXXXXXXXXXXXXXXX (주문번호)".

 

 

 

7. 보통 하루~이틀 정도 후에 답장이 오니, 할인된 금액 확인후 구매 진행하시면 됩니다.

댓글